대전 죽동 카페, 카페모카가 맛있는 곳, 더 브릿지(Cafe The Bridge)

2019. 2. 20. 21:55Review/Coffee, sweet things

Café The Bridge


대전 유성구 죽동로280번길 24; 죽동 713-2

Everyday, 10am-22pm

Contact here042.824.3068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 맛있는 밥 먹고 커피 한잔 하러 들렀던 더 브릿지!

죽동에 워낙 핫한 카페가 많다고 소문난 곳이라 어디갈지 한참 고민하다가 들어가본 곳이었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다!(일단 커피 맛이!)

이 근처는 거의 오슬로의 시간을 많이 다녔었는데 또 좋은 곳 하나 발견!_!  





벨벳 라떼가 궁금해서 먹어볼까 했는데 그냥 카페라떼라고 하셔서 크림모카로 결정!

배가 안불렀으면 디저트도 하나 먹는거였는데 너무 배불러서 패스했담ㅎ_ㅎ

친구들은 쇼콜라로!

나는 다음번엔 뱅쇼도 도전해야지!






로스팅 카페 답게 원두도 판매하고 계셨다:)




밖에서 봤을때보다 내부가 훨씬 넓었다!

단체석을 위한 자리도 곳곳에 준비되어있고 인테리어도 깔끔한 빈티지 느낌이라 차분해서 좋았다!

그리고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건.. 화장실!

화장실이 아기자기하게 귀엽고 깔끔했다. 사실 나는 어딜가나 화장실이 조금 중요한 편인데 핸드워시와 핸드타올도 깔끔하게 준비되어있어서 더 마

음에 들었던 것 같다:>


크림모카 4,800원 (2잔) & 쇼콜라 6,000원



주문한 음료와 함께 간단한 간식으로 비스켓을 주셨다:)

아메리카노가 3800원, 모카가 4800원은 그렇게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맛을 먹어보니 지금까지 마신 모카 중에 제일 맛있었다!

원래 카페에서 모카 잘 안마시긴 하지만 평범한 기라델리 같은 초코 소스 맛은 확실히 아니었고 생초콜릿을 직접 만드시는 것 같은데 왠지 그 소스가 조금 들어갔나 싶다. 크림모카라는 이름에 걸맞게 부드럽고 많이 달지 않은 딱 내가 원하는 커피와 초코의 만남이었다:>

다음에 무조건 모카 먹으러 또 가야지!! 



단체석을 위한 곳

룸으로 된 곳은 없었지만 룸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조용하게 즐길 수 있게 되어있던 곳이라 마음에 들었던 곳.

특히 벽에 걸려진 그림이 참 마음에 들었는데 자세히 보니 런던의 테이트모던 카페에서 바라본 전경!_! 괜시리 반갑.

영국 소품들도 곳곳에 있는걸 보니 아마도 저 곳은 브리티쉬 느낌으로 꾸민 것 같았다:D




나에게 카페모카는 제일 맛있었던 곳!

이 근처에 사는 친구가 좋아하는 카페라고도 했었는데 가보니 왜 좋아했는지 알것 같았던 곳

다음에 한적한 시간에 달달한 모카 마시러 또 가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