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마카롱 맛집, 죽동 카페 메이데이(MAY DAY)

2019. 1. 7. 22:02Review/Coffee, sweet things




메이데이(MAY DAY)






대전 유성구 죽동 620-7

Everyday, am10:00 - 22:00


Contact here ▶ 042.824.2961





사실 나는 마카롱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다.

그런데 최근에 정말 맛있는 마카롱을 먹어본 후 부터는 계속 머릿속에 맴돌던 마카롱!


오랜만에 만난 대학동기가 동네에 놀러와서 맛있는 파스타를 먹고 깔끔하고 맛있다던 카페로 후기가 자자하던 메이데이에 방문했다! (사실 친구가 얘기해줌)


방문한 날이 18년 12월의 마지막 날이었는데 아직 트리가 있어서 너무 좋았다 :)

왠지 아직 연말이 더 남은 느낌이라 그랬나..?ㅎㅎ










겨울느낌 물씬나는 빅 눈사람도 있었다 :) 넘나리 귀욤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화이트&블랙으로 깔끔하고 모던했다.

개인적으로 카페는 따듯한 분위기를 좀 더 선호하는 편인데 이 곳은 하얀 눈사람과 잘 어울리는 느낌이라 차가운 느낌이 전혀 안들었던 것 같다.

오히려 차분한 느낌이라 귀여운 마카롱이 더 눈에 잘 들어옴!


그리고 카페도 꽤 넓은 편인데 테이블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공간이 여유가 있어서 더 좋았다.

테이블도 크고 의자도 편하고.


공간이 커서 단체가 와도 좋을 것 같다.







잘 안보이시면 클릭해서 보세요 :)






커피 가격은 아메리카노가 4500원대로 조금 있는 편인 것 같다.

하지만 죽동 근처 카페는 대체적으로 저렴하지 않아서 패스!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커피 리필이 있다면 좀 더 좋을 것 같다. (물론 1인 1메뉴했을 경우)


커피외에도 홍차나 디저트와 잘 어울릴만한 다른 메뉴가 많아서 좋았다.

다음엔 홍차에 도전!











취저..

너무 귀엽다.

심지어 저 dp용으로 해둔 쪼꼬미 마카롱도 너무 귀염..









너무 귀엽게 생긴 저 화이트 팬더는 화이트 초콜릿 맛이라고 한다.

먹기 아깝게 참 귀여운 이 마카롱들.


선물용으로도 딱인 것 같다!









개인적으로 다른 음식도 그렇지만 특히 디저트는 물론 맛도 좋아야 하지만 눈으로도 즐길 수 있어야 하는 것 같다!

그 중에서도 마카롱이라던지.. 마카롱이라던지.. 또 마카롱이라던지..







나는 하동말차, 친구는 초코 크런치.

마카롱 가격은 개당 2500원이고 캐릭터 마카롱은 3000원대로 조금 더 비쌌던 것 같다.

사실 솔티바닐라가 먹고 싶었지만 말차도 그렇게 안달고 맛있게 잘 먹고왔다 :>














의자도 편하고 또 무엇보다 창문으로 비치는 따사로운 햇볕이 너무 마음에 들었던 카페.

집 근처에 마카롱 맛집이 없는 것 같아서 슬펐는데 다음에 또 다녀와야겠다!


그리고 무엇보다 시험 잘 보라고 동네까지 와준 친구에게 깊은 감샤를




너무 좋은 말만 써뒀지만 내 돈주고 직접 사먹은 후기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