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역 카페, 우노(Cafe Uno)

2019. 1. 25. 07:30Review/Coffee, sweet things


Café UNO






경기 평택시 원평2로27번길 25 ; 통복동 168-7

Everyday, 12pm-23:30pm (격주 일요일 휴무)

  • free wifi
  • 단체석 가능
  • 예약 가능
  • 애완동물 동반 가능
Contact here 010.3928.1289


※ 격주 일요일 휴무인 것 같으니 일요일에 가시는 분은 방문 전 전화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친한 친구가 평택으로 이사를 와서 오랜만에 친구 얼굴 볼겸 해서 놀러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근처 예쁜 카페 :D
외관부터 마음에 들었는데 들어보니 빈티지한 느낌이 물씬 나는게 취저 당했다..

사실 카페라는 느낌보다는 펍 같은 느낌을 더 많이 받았던 카페.
어쩌면 그래서 더 마음에 들었는지도..
밤에 가면 분위기가 더 예쁠 것 같다.





※ 메뉴가 잘 안보이실 경우 클릭 해서 봐주세요 :)




생각보다 음료가 많아서 놀랐다!

과일 주스도 종류별로 하고 있고 허브 티 뿐만 아니라 과일 티, 홍차도 준비되어 있음.

아메리카노 가격도 3000원으로 저렴하고 다른 음료도 6천원대 미만이라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절대 비싼 것 같진 않다.






역시!

예상대로 맥주가 준비되어 있었다.


다음번엔 꼭 기네스 마시러 다녀와야





아이스 라즈베리 카페모카 & 따뜻한 민트모카 

          4,500원 / 4,000원



라즈베리 카페모카는 카페 다니면서 처음 듣는 메뉴라 시켜봤는데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그렇게 달지도 않고 또 휘핑크림이 참 마음에 들었다.

물어보진 않았지만 많이 달지도 않고 맛있는게 동물성 휘핑크림을 쓰는 것 같았다.

휘핑크림 잘 못 먹으면 배가 아플 때가 있는데 아프지도 않고 맛있게 잘 먹었다 :>


사실 우리가 앉았던 저 테이블이 참 마음에 듬.


탐난당..ㅎㅎ






적당히 빈티지 한 느낌이 있어서 참 좋음.

그리고 단체석을 위한 테이블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단체로 와도 좋을 것 같다!






깨알 마스코트 알파카

넘나 귀엽...






와플이랑 베이글도 판다!

솔직히 와플 진짜 먹어보고 싶었는데 국수로 배가 터질 것 같아서 참음ㅎ_ㅎ


그나저나 공기 청정기가 있어서 조금 놀랐다.

공기청정기 있는 카페 거의 없던데ㅎㅎ






이 사진은 그냥 기린 사진이 마음에 들어서 한번 더!




원래는 커피 테이크 아웃해서 가려고 했는데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들어 그냥 앉아서 마시고 간 카페 우노!

다음번엔 꼭 기네스 마시러 다시 들려야지 ♬





※직접 돈 주고 사먹은 후기임을 밝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