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프랑스 여행> 아름다운 지중해 마을 에즈 빌리지(Eze Village) 1편

2018. 11. 14. 21:32TIPS FOR TRIPS/ Southern France; Nice, Monaco

SOUTHERN FRANCE #4. Eze Village



- 모나코에서 에즈 빌리지 가는 방법


- 에즈의 선인장 마을




모나코 근교 여행은 다 가겠다는 마음으로 이번에는 에즈 빌리지에 다녀왔다!

내가 모나코에 한창 성수기 시즌에 지내서 그랬는지 여행 다닐 때마다 날씨 하나는 무척 좋았다. 날씨 최고, 내 기분도 최고!

그래서 이번 여행도 최고! :D


사실 나는 남부 프랑스, 그냥 프랑스 자체에 그렇게 큰 로망도 없었고 대체 왜 예술가들이 사랑하는 도시였을까 하는 마음이 더 컸던 사람이었는데 이 곳에서 내 발길이 닿는 곳이 늘어갈수록 정말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도시라는걸 깨닫게 했다.






August 26 in Eze








1st. Monaco or Nice to Eze



How to get there?

  1. Train

  2. Bus (112)


솔직히 모나코에서는 동양인을 본 적이 별로 없어서 모나코에서 에즈를 가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까 싶지만 나 같은 사람들이 있을 수 있으니까!

일단 가는 방법으로는 기차와 버스 2가지가 있다.

구글맵으로 보면 기차밖에 안나오는데 이건 에즈 해변(Beach Eze)에 갈 때 굉장히 편리하다!  (에즈 해변은 따로 2편으로 포스팅할 예정)

하지만 에즈 빌리지(Eze Village)에 가는 사람들은 에즈가 산꼭대기에 위치하고 있어서 버스로 가는 편이 백배 편리하다! (기차로 가면 꼭대기까지 걸어올라가야함)

그래서 나는 버스 이용을 추천!


*112번 버스를 이용하면 니스, 코르타쥐르, 모나코, 에즈 다 갈 수 있으니 참고!







요건 에즈가 생각보다 크길래 전체적인 에즈 빌리지의 지도도 첨부해봤으니 함께 참고 하면 좋을 것 같다 :)









2nd. 에즈의 선인장 마을



선인장 마을에 들어가려면 입장료가 있지만 예쁜 지중해 바다와 에즈의 마을이 한 눈에 다 담을 수 있으니 에즈에 오시는 분들이라면 꼭 들어가보셨으면 좋겠다. 그리고 혹시 학생이라면 학생 할인도 되는 것 같으니 학생증 꼭 챙기시길-!







날씨가 좋아서 예쁜 사진을 많이 건질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워낙에 길치인 나는 가면서도 같은 자리를 계속 맴도는 기분이라 지도 찍어서 확인 하면서 다녔다:(

나 같은 분들을 위해 참고하시라고 올려봄.










좀 더 구체적인 선인장 마을투어와 에즈 해변은 곧 2편에서 계속 될 예정!



금방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