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젤라또: 아크림(A-Cream) 죽동점 젤라또 맛집

2021. 7. 23. 10:30Review/Tasty

 

아크림(A-Cream)

Tue-Sun 12pm-10pm

매주 월요일 휴무

Instagram @acream_jukdong

 

 

오늘은 내가 참 많이 애끼는 젤라또 집 포스팅 !!

대전에는 젤라또라고 할만한 집이 별로 없긴 한 것 같다

그래서 그런지 이런 소수의 찐 맛집 하나하나가 참 소중한데 내가 알기론 아크림은

대전에 두개, 죽동점, 가수원점 이렇게 있는 것 같다

 

하지만 나는 죽동점 추천!

 

일단, 인테리어 하나하나 깨알같고 놓칠게 없는 곳!

규모는 작지만 딱 젤라또집에 맞게 아기자기한 맛이 있는 것 같다

 

매주 월요일 휴무니 참고하세요!

작은 곳 하나하나 사장님 손이 안 닿은 곳이 없는 곳!

젤라또랑 동심을 같이 주시는 것 같다

 

 

가격은 요렇게

 

아니 왜 메뉴판 마저 작고 귀엽고 소중한거죠?

심지어 맛있어..

사장님이 이탈리아까지 직접 가셔서 젤라또 배워오셨다고 하시던데 정말 리얼 찐 맛집이다!

 

내가 이탈리아 일주일 정도 있어본 사람으로서..(?)

1일 1 젤라또 해본 사람으로서 당당히 말할 수 있다!

 

진짜 맛 비슷해!!!

 

뭔가 이름 그대로 재료 본연의 맛이 나는게 진짜 찐이었다

젤라또 with 올라프

 

맛은 그날 그날 약간씩 차이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인기있는 맛은 늘 빠른 품절★

얼룬 가야함..

 

나는 아이스크림은 무조건 민초단인데 젤라또는 상큼한 과일류, 아니면 라이스맛

특히 내가 제일 좋아하는 애플민트맛!!

완전 추천한다

저렇게 미니콘에 맛보기도 담아주심

너무 앙증맞아..

침 고이는 맛..

 

포스팅 하다 보니 또 먹고 싶어지는 그런 맛이랄까..

진짜 광고 아니고 정말 정말 다들 한번쯤 드셔보셨으면 하는 맛

 

원래 매장 자체가 미니멀해서 작은 테이블이 두개 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주로 포장/배달/밖에서만 먹을 수 있는 것 같다! 아숩..

 

맛도 원하는 사이즈별로 포장도 가능!

꼼꼼하게 포장해주시니 녹을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다

작은 깜찍이 코너

개인적으로 이 작은 공간에서 제일 좋아하는 공간..

눈을 뗄 수 없는 공간..

 

왜 하나하나 탐이 나는가..

 

특히! 저 에코백 마저 너무너무 귀여워진짜

탐이 나서 견딜 수가 없어서 젤라또만 재빨리 사서 나와부렸다..

 

가시면 후회하지 않을 맛!

인공적인 젤라또랑은 정말 차원이 다른 걸 느끼실 것 같다

젤라또 먹는데 건강해지는 그런 맛..

 

모두들 건강한 젤라또 드시고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