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핫플레이스:원신흥동> 카멜로 커피 로스터스 본점

2021. 7. 22. 10:38Review/Tasty

카멜로 커피 로스터스 본점

    OPEN-CLOSE 

평일 10:30-9:30pm

주말 11:00-9:30pm

 

따끈따끈 신상 카페!

요즘 핫한 원신흥동에 위치해있는데 카페는 생각보다 아담했지만

로스터리까지 직접 하시는 알찬 카페다

 

명함에서 보이는것처럼 카페 이름도 뭔가 카멜레온이 자꾸 생각나듯

매력적이었던 카페

 

 

메뉴는 이렇게,

나는 늘 깔끔한 아메리카노를 선호하기 때문에 이 날도

역시 아메리카노!

나이트 브리즈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너무 늦은 밤이라 디카페인 먹었다는 썰..

 

하지만 디카페인이 있어서 너무 좋았다는 점!!

근데 정말 신기한 메뉴,, 바나나더치퐁당..

 

나중에 먹어본 사람 후기 좀 알려주세요..

이래나 저래나 저는 안먹을거임..ㅎ

 

물론 논커피도 준비되어 있다!

빙수도 준비 되어있고,

있을 거 다 있는 카페!

다음에 빙수도 꼭 한번 먹어보고 싶고 시그니처 메뉴들도 도전해보고싶은 마음이지만 다시 또 나는 아메리카노 먹을걸 안다..

벗어날 수 없는 아메지옥..

 

 

 

 

 

 

 

 

카페 내부

깔끔한 내부, 블랙앤화이트 너낌.

손님 테이블도 예뻤지만 무엇보다 안에 바가 예뻤다

 

카페 같으면서 바 같은 느낌

아이스 디카페인 2/ 초코쿠키

달다구리가 넘나 땡겨서 야밤에 초코쿠키 시키기..

디카페인이랑 잘 어울렸다

무엇보다 너무 먹음직스럽게 생김..

멘토스 등은 사장님이 서비스로 준비해주셨다! :)

 

*설마 이 글 보고 나는 왜 안주지 혹은 왜 안줬지 생각하는 사람은 없길!

단지 손님이 없었고 사장님의 일시적인 호의이고 배려일뿐, 다들 당연하게 생각해주지는 않았으면 좋겠는 마음!

라떼 테잌어웨이

캬 이럴거면 그냥 나이트 마실걸,,

결국 라떼 테잌어웨이 한 나란 사람^-^

 

하지만 후회는 없었다!

 

그맨큼 맛났음

내가 한 카페에서 커피 두잔 마시면 거긴 맛있는 커피집인거임..아무튼 그런거임..

 

다음에 또 가야지~얏호

 

 

오늘 포스팅 끄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