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폴댄스연맹: 대전 폴댄스 후기/ 다이어트 시작(내돈내산)

2021. 7. 19. 18:16Every day, Every moment/work out

폴린이 첫 날 

그릭 요거트로 시작하는 폴린이 첫 날,
사실 나는 그동안 폴댄스 관심 1도 없었다
그냥 같이 일하는 친구가 체험권 있다고 그래서 한번만 같이 하자는게 화근이었는데..

그렇게 우리는 간단하게 저녁 요거트만 먹고 후딱 하구오자!! 했지만,,

 

 

시작은 요거트로, 끝은 컵라면으로 마무리되었다는 썰..^^

여러분은 그냥 밥을 든든히 먹고 가세효..

첫날이라 사진이 없지만 어찌저찌 1회 체험권을 끝내고

홀린 듯 등록하는 우리를 볼 수 있었다..

 

올해 들어 가장 효율적인 소비 아니었나 싶음!

 


폴댄스 순서

1. 옷 갈아입고 매트깔고 자리잡기

2. 강의 선생님이랑 같이 준비 운동 약 20분 정도

3. 폴 동작 배우기&연습

-이때 선생님이 한명 한명 개인 맞춤 지도 해주심,

항상 잘한다잘한다 해주시는 선생님 덕에 1회차인데도 굉장히 뿌듯해지고 나도 막 할 수 있을것 같구 그럼!

4. 연습 및 개인촬영 등 

 

 

연습시간에 뼈 빠지게 연습하면 안됌..^^

왜냐면..

다음날 이렇게 됌..허허

사실 이거는 빙산의 일각일뿐..

오금에 피멍이 난리난리임

 

나같이 처음 하는 폴린이들은 멍이 많이 들 수 밖에 없을것 같다

평소에 안쓰던 근육들을 쓰는데다가 여린 살쪽을 많이 사용해서 멍은 피할수 없는듯..

그래도 매우 뿌듯허다!!

 

 

다음은 다들 궁금해하는 폴댄스 다이어트!

나는 일주일에 주 2회정도가 적당하고, 사실 그 이상은 직장을 다니니까 무리일 것 같아서 2회만 다니는데

폴댄스 하고 나면 일단 몸에 붓기가 쫙 빠지는 느낌

특히 하체쪽 붓기가 들어갈때 나올때 다른 느낌임

 

살 빠지는건 헬스나 다른 운동과 마찬가지로 식단과 병행하면 안빠질수가 없을것 같다

무엇보다 몸이 탄탄해질 것 같음

 

운동을 하며 느낀건 정말정말 내가 근력이 진짜 0이었구나 싶다 허헣..

 

요즘 내가 빠진 그릭요거트+블루베리

넘 마시쩡..

 

폴린이의 첫날 끝!

 

다음 폴린이2 포스팅에서 만나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