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궁동 카레 맛집, 인디안 커리 넘버 나인(INDIAN CURRY No.9)

2019. 1. 11. 21:02Review/Tasty


INDIAN CURRY No.9




대전 유성구 대학로 169/궁동 432-4 

Break time 14:30~17:00 (평일만)

Contact here ▶ 042.825.9937


*후문쪽에 주차장 있어요 




포스팅 하기에 앞서 하나 고백하자면 나는 사실.. 인도 커리를 사랑하는 사람이다!

완전완전! 좋아하는데 한국에선 많이 가보지 못했던 것 같다.


그래서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이랑 모처럼 인도커리 전문점에 다녀왔다 :)


어디로 갈지 고민하다가 차다고 갈 때마다 항상 길가에 있어 눈에 띄던 궁동의 인디안커리 넘버 나인에 다녀옴!





커플 세트 (29.000) 하나랑 난 하나 더 추가해서 세명이서 뇸뇸

아 원래는 버터 치킨 커리를 꼭 먹고싶었는데 크림으로 만든 치킨 마크니 커리 밖에 없어서 이걸로 대체하고 프라운 마크니 커리로 주문하기로!


왼쪽이 치킨 마크니였는데 완전까진 아니지만 조금 매웠다.


매운걸 정말 잘 못먹는 나도 먹을 수 있을정도의 매움! 생각보다 맛있어서 좋았다.


개인적으로 프라운쪽이 더 맛있는 것 같다 :> 



치즈난도 있었는데 다음엔 치즈 난으루! 



세트에 두 잔의 라씨도 포함 되어있다!

처음 먹어봤는데 그냥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 맛. ㅎ_ㅎ


밀크티가 너무 먹고싶어서 한잔 더 추가했는데..

이걸 보시는 분들은 그냥 라씨만 드시는걸 추천한다:)


2500원 주고 추가했는데 보다시피 저렇게 물컵에 나오고 양도 굉장히 적다.

꼭 남은 밀크티 마시는 기분 :(


가격대비 비추!



2인 세트여서 버터 난으로 하나 더 추가했다! (추가 시 플레인 2000원, 버터&갈릭 2500원)

난이 진짜 맛있었다.


특히 버터 난!



커플 세트 29.000


탄두리 치킨 4조각 & 커리 2개 (맛 선택) & 플레인 난 2개 ( 갈릭&버터 로 변경 시 추가 각 500원) & 강황 밥 & 라씨2잔(망고&키위로 변경시 각 500원씩 추가)




세 명이서 조금 부족해서 나중에 난 2개랑 밥 하나 더 추가해서 먹었더니 딱 맞았다!

플레인 난, 버터 난, 갈릭 난 하나씩 시켰는데 버터 난이 가장 내 입맛에 맞았다.


맛도 있고 커리에 찍어먹기도 좋았고 손으로 먹기에도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다.


물티슈는 따로 주지 않지만 매장 내부에 손 씻는곳이 따로 있어서 훨씬 편하게 먹을 수 있다 :)


확실히 다른 인도커리집 보단 훨씬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인것 같다.

가격대비 가성비 최고!


우리 동네만 해도 세명이서 가면 거의 6만원정도 들텐데 여기선 4만원도 안나왔다.

인도분들이 직접 요리해주시는데 한국말도 잘하시고 친절하시기까지 함!


다음에 재방문 꼭 해야지:>








아래 사진들은 지금 인도에 있는 친구가 같은 날 인도 커리 먹었다고 보내준 리얼 로컬 푸드!

인도는 가보고 싶진 않은데 커리는 먹으러 가보고 싶다..






저 빵실한 난 먹고싶다..






이것도 현지 라씨!

이 친구 먹는 것에 은근 까다로운데 바나나 라씨 엄청 맛있다고 사진 보내줬다!


나도 이런 라씨를 기대했지만..ㅎㅎ





그래도 넘버 나인도 대체로 맛있었으니 만족!

인도커리가 먹고 싶은 분들이라면 한번쯤 가보시면 좋을 것 같다 :)